본문 바로가기

뉴스&이벤트/뉴스

현대홈쇼핑이 장애가정 청소년의 꿈을 후원합니다.✨


현대홈쇼핑이 장애인 가정 학생 35명에게 학업 지원비 1억 5,000만 원을 전달하였습니다. 전달식에는 지난 5년간, '두드림 투게더' 사업으로 대학에 진학한 김민주 학생이 장학생 대표로 참석하였는데요.


'두드림 투게더'는 지난 2014년부터 현대홈쇼핑한국장애인재활협회가 운영하고 있는 장애인 가정 학습지원 사업입니다. 음악, 미술 등 예체능부터 국, 영, 수와 같은 주요 교과목까지 본인이 배우고 싶은 학습 활동을 지원해 오고 있습니다.


현대홈쇼핑과 협회는 매년 신규 지원 대상자(중학교 1학년~고등학교 3학년)를 선정은 물론, 기 선정된 학생들도 학습계획서대로 충실히 학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최대 6년간(고등학교 3학년) 지속적으로 학습비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두드림 투게더' 사업을 통해 올해, 111명의 학생에게 8억 7,600만원의 학습비를 지원하였는데요. 장애로 인해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소년들이 꿈을 이루는데 지원을 아끼지 않으며, 앞으로도 장애인 문제에 대한 인식 개선과 원활한 사회 진출을 위해 나눔 사업을 지속해서 이어갈 것입니다.




  • 해당 콘텐츠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 현대홈쇼핑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는 사전 동의 없이 2차 가공 및 영리적인 이용을 금하고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의 내용을 사용하시는 경우 출처표기(해당 콘텐츠 URL)를 명확하게 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