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이벤트/뉴스

현대홈쇼핑, 미국 유명 패션 브랜드 'AK앤클라인' 단독 론칭


현대홈쇼핑의 자체브랜드 '밀라노스토리', 국내 유명 디자이너 '앤디엔뎁'와 협업해 만든 'A&D' 론칭에 이어

올해 국내에서도 인지도가 높은 해외 유명브랜드를 연이어 선보이고 있는데요.


오는 23일 미국 유명 디자이너 패션 브랜드 'AK앤클라인' 단독 론칭을 앞두고 있습니다.


앤클라인은 미국 유명 디자이너로,

1968년에 자신의 이름을 그대로 따서 만든 브랜드를 만들었는데요.

현재 국내에는 백화점과 아울렛 등 총 120개 매장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현대홈쇼핑에서 단독 론칭 예정인

'AK앤클라인'2005년 론칭된 앤클라인의 세컨드 브랜드'자신의 일을 사랑하고 자신감이 넘치는 뉴욕 여성'을 콘셉트

고급스러우면서도 캐주얼하고 실용성을 강조한 스타일링 선보일 예정입니다.


상품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앤클라인 뉴욕 본사와 소재 및 디자인 등 긴밀한 협의를 거쳤는데요.


30~50대 여성 고객층을 겨냥할 5~20만원 내외 합리적이며 실용성을 갖춘 패션 브랜드를 육성할 계획이며,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브랜드와 상품을 기획하고 선보일 예정입니다.



2/23(토) 오후 10시 30분부터 150분 특별 편성해 AK앤클라인 첫 론칭 방송

(정장슈트 3종, 코튼 트렌치 코트, 실키 블라우스, 정장팬츠 3종 등 총 4종)


방송 중 현대Hmall 모바일 앱으로 구매한 고객 대상

10%할인, 10% 추가 적립 혜택 동시 제공 및 다이슨 드라이기 경품 이벤트 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니 놓치지마세요!




  • 해당 콘텐츠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 현대홈쇼핑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는 사전 동의 없이 2차 가공 및 영리적인 이용을 금하고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의 내용을 사용하시는 경우 출처표기(해당 콘텐츠 URL)를 명확하게 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