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이벤트/뉴스

현대홈쇼핑에서 준비하세요. 설 선물세트 판매 본격 돌입



현대홈쇼핑이 다가오는 설을 맞아 TV홈쇼핑 방송과 온라인,

모바일 채널에서 다양한 명절 상품들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TV 홈쇼핑에서는 오는 20일부터 현대그린푸드의 LA갈비 선물 세트를 판매할 예정입니다. 초이스 등급 갈비 2Kg(2팩)로 구성된 제품으로, 10mm 두께로 소분해 양념갈비, 생갈비 구이 등 다양한 요리를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판매 가격은 11만 9,900으로, 26일 오후 5시, 29일 오전에도 방송할 예정입니다.  



21일 오후 5시 45분부터는 용수산 LA갈비세트가 방송됩니다. ‘용수산’은 2017년부터 2년 연속 미쉐린 가이드에 선정된 37년 전통의 한식당입니다. 용수산의 대표 메뉴인 갈비찜 조리법으로 만든 LA갈비세트는 담백하고 시원한 맛이 특징으로, 8팩(각 500g) 7만9,900원으로 판매됩니다.  이 밖에도 22일에는 강강술래 갈비살이 방송되고, 저녁 방송으로는 홍석천 이원일의 소불고기 등 인기 식품 방송들이 연이어 방송될 예정입니다. 또한, 현대홈쇼핑의 유명 셀럽 방송인 ‘박미선 쇼핑의 선수’에서는 다양한 식품 방송을, ‘왕영은 톡 투게더’에서는 오는 19일 안성맞춤 유기세트와 교세라 칼 가위세트, 맥꾸룸 된장세트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인터넷 종합쇼핑몰인 현대 H몰에서는 ‘2019 설 선물세트 기획전’을 열어 현대백화점 설 선물세트를 비롯해 총 5,000여 품목을 선보입니다. 현대백화점 그룹 통합멤버십 H포인트 회원이 현대H몰에 바로 접속해 해당 기간 동안 2개 상품 이상 구매 시 최대 10% 적립금(최대 100만원)을 증정하고, ID당 1일 1회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건강식품, 현대백화점 상품15%, 신선, 가공식품 10%)을 제공합니다. 카드사별로 5~8% 청구할인 혜택도 함께 하니 좋은 쇼핑 기회를 챙겨보시기 바랍니다. 




 
  • 해당 콘텐츠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 현대홈쇼핑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는 사전 동의 없이 2차 가공 및 영리적인 이용을 금하고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의 내용을 사용하시는 경우 출처표기(해당 콘텐츠 URL)를 명확하게 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