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이벤트/뉴스

현대홈쇼핑, 패션 전문 프로그램 '스타일 마스터' 론칭


고객 스타일에 맞춰 최적화된 프로그램을 선사하는 현대홈쇼핑이 9월 1일 패션 전문 프로그램 '스타일 마스터'를 론칭합니다. 매주 토요일 밤 10시 40분부터 2시간가량 고정 편성될 예정인데요. 현대홈쇼핑의 명품 전문 프로그램인 '클럽 노블레스'의 진행을 맡고 있는 김동은 쇼호스트와 국내 유명 배우 겸 모델로 활동 중인 최여진이 고정 게스트로 참여합니다.


스타일 마스터는 '여자를 위한 워너비 패션 스타일 쇼'를 콘셉트를 잡고 다양한 브랜드가 한곳에 모여있는 편집숍 느낌의 스튜디오를 꾸며 방송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또한 마네킹을 활용해 출연진이 직접 방송 상품을 입혀보고 설명하는 방식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며 독특하게 방송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첫 론칭 방송에서 홈쇼핑 프리미엄 패션 트렌드를 선도하는 정구호 디자이너의 'J BY' F/W 가을 신상품과 명품 브랜드 등 인기 아이템 13종을 소개합니다. 


스마일 마스터 새로운 론칭을 기념해 방송 전 선 주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10% 할인, 장기 무이자 혜택, 디퓨저 사은품 증정.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럭키박스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본격적인 가을, 겨울 시즌을 맞아 패션 및 명품 브랜드의 신제품과 인기 제품을 전문적으로 소개하기 위해 스타일 마스터를 기획하게 되었는데요. 전문적인 패션 스타일링과 실생활에 유용한 코디팁 등의 노하우를 소개하며, 차별화된 볼거리와 풍성한 패션 콘텐츠를 엄선해 기존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패션 전문 방송으로 운영해 갈 예정입니다. 




  • 해당 콘텐츠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 현대홈쇼핑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는 사전 동의 없이 2차 가공 및 영리적인 이용을 금하고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의 내용을 사용하시는 경우 출처표기(해당 콘텐츠 URL)를 명확하게 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