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

밀라노스토리 2018 S/S 시즌 화보 촬영 현장


유난히 햇살이 좋았던 지난 3월, 현대홈쇼핑의 패션 PB상품인 밀라노스토리 2018 S/S 시즌을 맞아 화보 촬영 현장에 다녀왔습니다. 파주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밀라노스토리 화보 촬영현장을 만나 볼까요?









밀라노스토리 2018 S/S 시즌 제품은 린넨 체크재킷(블랙 체크/브라운 체크), 블라우스(화이트), 블라우스 팬츠 세트(블랙/애쉬핑크), 여름 원피스(베이지/블랙), 원피스(블랙/아이보리), 플리츠 블라우스(네이비), 린넨 블라우스(스트라이프), 린넨베스트(화이트/네이비) 총 13종류의 제품촬영이 진행되었습니다. 분주하게 준비하며 1시부터 진행된 촬영은 늦은 시간까지 진행되었답니다.




밀라노스토리의 모델 정지영 아나운서와 함께 진행된 화보 촬영 현장은 정지영 아나운서의 미소만큼 환하고 화기애애한 분위기였습니다. S/S시즌 제품으로 밀라노스토리가 제안하는 여름 간절기 아이템을 소개해드릴게요. 밀라노스토리 S/S시즌은 밀라노 패션이 만들어 낸 트렌디한 디자인과 모든 체형을 고려한 슬림하고 여성스러운 실루엣, 고급스러운 소재로 맞춤복 느낌을 주는 밀라노스토리는 실용성과 편안함을 모두 갖춘 디자인으로 조금 더 세련되고, 조금 더 슬림함을 돋보여주는 아이템입니다.







촬영 중간중간 모니터링을 하며, 기획자와 촬영 컨셉에 대해 상의하는 정지영 아나운서의 프로다운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 조명 세팅을 하는 순간순간에도 카메라를 보고 미소지으며, 여유로운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으로 여름 내내 자주 즐겨 입을 것 같다며, 인터뷰 중인 정지영 아나운서의 모습을 담아보았습니다. 날이 더워져도 옷을 갖춰 입고 가야 할 자리가 있을 텐데요. 이번 S/S 시즌 밀라노스토리는 날이 더워도 시원하고 편안한 아이템입니다. 보는 사람에겐 신경 써서 갖춰 입은 듯한 포멀함을 느낄 수 있는 디자인의 제품인데요. 더운 날씨에 옷 때문에 받는 스트레스를 밀라노스토리로 날려버릴 수 있을 거예요 :) 


<밀라노스토리 18 S/S 시즌 화보 촬영 현장 영상>






밀라노스토리의 린넨 블렌디드 체크 재킷은 전 세계적 트렌드로 주목받는 아이템인데요. 2018 S/S시즌 트렌드 컬러와 멀티 컬러체크를 접목시켜 시크하면서도 세련되고 고급스러움을 표현했습니다. 그 외에 주목받고 있는 소재인 'Crisp & Dry' 소재를 사용하여 얇고 사각거리며 드라이한 표면감을 살려주었는데요. 더욱 부드럽고 차분하게 보여지는게 특징입니다. 체크 린넨 재킷은 린넨 소재에 테일러드 스타일과 폴리우레탄을 혼용하여 신축성을 살리면서 구김은 최소화시켰기 때문에 더욱 실용적인 아이템입니다. 트렌디함과 실용성을 모두 갖추며, 클래식하면서도 소프트한 터치감과 동시에 슬림한 실루엣까지 갖춘 밀라노스토리의 체크 재킷을 만나보세요.






정지영 아나운서도 즐겨 입는 원피스 제품은 FABRIC 소재로 가벼운 경량 감에도 볼륨감을 가지며, 착용 시 스판이 없어도 신축성과 편안함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가벼운 중량감과 동시에 풍부한 볼륨감을 살려주는 아이템입니다. "묶는" 트렌드를 반영한 와이드 스크랩 벨트를 이용해 슬림한 라인을 살려주며 벨트를 앞, 뒤 등 다양하게 묶어 스타일링을 할 수 있습니다. 쉽게 매치할 수 있는 기본 컬러와 트렌트 컬러를 사용한 밀라노스토리는, 블랙, 틸블루, 아이보리, 피치 코랄 4가지 색상의 드레스를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오피스룩 특유의 단정하고 포멀한 느낌을 덜어내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스타일로 클래식하면서도 우아하고 밝은 컬러의 제품도 화사함과 세련됨을 모두 만나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 현대홈쇼핑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는 사전 동의 없이 2차 가공 및 영리적인 이용을 금하고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의 내용을 사용하시는 경우 출처표기(해당 콘텐츠 URL)를 명확하게 해주시길 바랍니다.